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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FootJoy) / 2019, 골프 토탈 브랜드 스토어

Paul Ahn 2020. 3. 12. 19:36

FJ(FootJoy) / 골프 토탈 브랜드 스토어

FootJoy

 

아쿠쉬네트코리아

 

골프브랜드 FJ, 브랜드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오픈

http://www.golf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6

 

골프 브랜드 FJ가 서울 서초구 반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오픈했다.

54번째 브랜드 스토어다.

 

 

브랜드 스토어란

FJ의 다양한 골프화에서부터 골프 어패럴, 액세서리까지 FJ의 모든 제품을 한번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FJ 단독 매장이다.

 

FJ는 기존에 남성 폴로 티셔츠 중심의 판매에서 벗어나 올 시즌부터 골프 스윙에 필요한 모든 기능성과 디테일을 외부에 드러나보이지 않도록 설계한 캄 테크, 필드와 일상의 구분 없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자인과 핏의 보더리스라는 2가지 컨셉이 돋보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FJ만의 토탈 룩으로 풀어내 상하의는 물론 모자, 장갑, 벨트 등의 액세서리까지 세트 판매가 이뤄지며 전 부문에서 고른 성장 을 이뤘다.

 

FJ는 이번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비롯해 유통, 광고, 세일즈 등 다방면에서 공격적인 비즈니스 활동 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올 시즌 대세 골프 웨어로서 FJ 룩이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골프경제신문

2019.09.18

김윤성 기자

 

 

「풋조이」 국내 브랜드스토어 23개점 확보

(fashionbiz.co.kr)

 

아쿠쉬네트코리아(대표 이성훈 www.footjoy.co.kr)가 어제(26) 「풋조이(FJ)」의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오픈하며 총 23개 브랜드 스토어를 확보했다.

 

 

이 브랜드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다. 전세계 투어 플레이어는 물론 국내 시장에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골프화부터 퍼포먼스에 집중한 기능성 골프웨어까지 구비했다.

 

최주원 「풋조이」 마케팅팀 과장은 "한국 골퍼들은 혁신적이고 실용적이면서도 퍼포먼스에 기반을 둔 고기능성 상품을 끊임없이 요구한다" "이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구비한 「풋조이」 브랜드 스토어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적극적으로 토털 골프 브랜드로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Wednesday, Sept. 27, 2017

 

 

골프 「풋조이(FJ)」 토털로 도약

(fashionbiz.co.kr)

 

아쿠쉬네트코리아(대표 김영국)가 골프 브랜드  「풋조이」 를 올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골퍼에게 필요한 모든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토털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도약한다. 최근 2~3년간 골퍼만을 위한 퍼포먼스에 초첨을 맞춰 기능성 골프 어패럴을 꾸준히 선보인 이 브랜드가 올해 골프화와 골프 장갑을 필두로 어패럴과 액세서리까지 컬렉션을 확대 강화해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풋조이」 는 어제 서울 강남구 청담 '드레스가든'에서 2015년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새로운 슬로건인 ‘STEP INTO THE NEXT BIG THING’을 토대로 보다 진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 성공적인 골프 퍼포먼스를 위한 기본적인 기능성 뿐 아니라, 스타일을 겸비한 새로운 룩을 제안했다.

 

쇼케이스에서 가장 주목 받은 신상품은 '하이퍼플렉스(HYPERFLEX)' 골프화다. 지난  1 PGA쇼에서 첫 모습을 드러낸 후 업계의 큰 관심을 일으킨 아이템이다.  「풋조이」  역사상 가장 차별화된 타입의 골프화로 손꼽히는 상품이라고.

 

이 이템은은 미국 보스톤의 명소인레너드 P. 자킴 벙거힐 다리(Leonard P. Zakim Bunker Hill Bridge)’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독특하고 애슬래틱한 거미줄 모양의 디자인은 발 윗부분을 편안하게 감싸면서 동시에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케한다.

 

「풋조이」 만의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력이 응집된 탄탄한 쿠셔닝과 아웃솔 디자인까지 하이퍼플렉스의 모든 부문에  「풋조이」 의 기술과 노하우를 집결시켰다. 골프화는 오는 5월 국내에 출시된다.

 

이와 함께 기존보다 더 다양한 상품구성과 캐주얼한 디자인, 풍성해진 컬러가 돋보이는 2015 어패럴 라인도 눈길을 끌었다. 레인웨어, 윈드재킷 등 기존의 강력한 기능성 아우터 뿐 아니라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세련된 체크패턴의 팬츠, 젊은 감각의 후드재킷, 활용도 높은 베스트, 그리고 반바지와 그래픽 라운드 티셔츠까지 한층 풍부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더욱 화려하고 대담해진 골프장갑 또한 놓칠 수 없다. 올해 선보일 스펙트럼(Spectrum) 골프장갑은 상품명에서 느껴지듯 그 동안  「풋조이」 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레드, 오션 블루, 라임, 오렌지 등 총 22( 11, 11)으로 구성했으며, 손바닥 부문에 카브레타 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상품은 올 하반기 국내 골퍼들에게 선보인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Thursday, Mar. 5,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