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Operation/@SM.NS

■ 트릭스(Trig’s) / 1971, 신선도 집중

Paul Ahn 2020. 4. 6. 19:06

■ 트릭스(Trig’s) / 신선도 집중

https://www.trigs.com/

 

•1971년 미국 위스콘신주 랜드 오 레이크스(Land O’Lakes)에 문을 연 슈퍼마켓

 



트릭스(Trig’s)’는 현재 8개 매장을 보유한 체인스토어로 성장했다.

대형 점포와 온라인몰의 성장에도 트릭스는 신선도라는 키워드에 집중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 품질, 일관성, 선택의 폭 등 기준을 상회하는 신선코너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젊은 소비자들은 대형마트보다 그랩앤고 방식의 매장이나 신선한 식재료가 있는 매장을 선호한다.

또한 지역주민들이 모여 편하게 담소를 나누는 로컬 분위기를 원하며 이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쉽게 찾길 바란다. 이러한 특징은 온라인쇼핑몰이나 대형 유통업체에서 찾을 수 없다. 바로 독립 소매점에서 찾을 수 있다. 혁신적인 차별 전략을 무기로 한 올해의 우수 독립 소매점을 소개한다.

 

리테일 매거진

2020년 4월호 미국 독립 소매점 운영 전략

http://www.retailing.co.kr/article/a_view.php?art_idx=3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