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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움맨(Raum Man) / 2018, LF의 편집숍

Paul Ahn 2020. 8. 26. 12:48

라움맨(Raum Man) / LF의 편집숍

http://www.lfcorp.com/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70

•업종 : 남성 편집숍

 

 

런칭 3년차 ‘라움맨’ 성장 드라이브MZ 겨냥한 정체성 구축 본격화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cate=CAT11B&idx=184095

 

LF라움맨은 트레블라움 보야지’, 액세서리라움 에디션에 이어, 남성 편집숍으로 2017년 하반기 런칭됐다.

 

런칭 당시 30여종의 해외 브랜드로, 중가 메스티지 전략을 펼쳤고 온라인 확대에 나섰다. 현재는 온오프 동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3개에서 연말까지 2개를 늘릴 예정이다. 상품도 유럽을 중심으로 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10여개로 재편 했고 세련되고 모던한 제품들을 기반으로 정체성 구축에 나서고 있다.

 

작년 대비 PB 비중을 늘려 현재 50%를 차지한다. 바잉 상품의 70%는 베이직한 캐주얼 수요에 맞추고 나머지 30%로 컨셉 차별화를 진행 중이다.

 

대표 브랜드는 프랑스이자벨 마랑’, 이탈리아의루비암’, 스코틀랜드의매킨토시등이 있다. 최근에는 MZ세대와 마니아층을 겨냥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써네이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PB 개발한 아우터가 30~40대 수요에 적중, 2개월 단위 근접 기획 방식으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남은 하반기에는 아우터, 이너류 등 60여 가지 스타일과 120여개 컬러로 구성해, 토털 PB로 키운다.

 

향후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즌 리스한 기본물은 PB로 안착시킬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2020 08 03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