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밋 코리아 / 모바일앱 마켓서베이
•이엠케이티주식회사 (마케팅 서밋 코리아)
•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28 202호 (서초동 강원빌딩)
•대표 : 이징호
•대표전화 : 02-525-4246
라이프 스코링 앱
〈디지털 마케팅 소개〉
1. 행태주의 방법론
행동발생 이해와 상황
- 행동발생에 대한 이해는 곧, 행동유발 자극에 대한 이해임
- 행동발생 패턴은 동일한 상황속에서 일관성을 지님
2. 머천다이징 방법론
TPO와 머천다이징
- TPO는 머천다이징의 표준화 기준
- TPO는 라이프스타일의 구성틀
3. S-R 방법론
행태주의는 자극을 연구하는 방법론
- 자극은 행동의 선행요인
- 행동은 자극의 결과물
4. 패스트 데이터 시각화
패스트 데이터는 빅데이터를 표준화한 지수 데이터
- 패스트 데이터(fast data)는 행동 자료를 분류/평가/진단/처방을 마친 표준화 지수
- 패스트 데이터는 행동을 시각화하며 기저의 메카니즘을 모델링하는 혁신적 패러다임
〈패널 참여방법〉
1. 모바일 앱 참여방법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제품사용 할 때마다 응답하는 조사입니다
- 제품을 언제 어떤 상황에서 사용하는 가를 조사하는 라이프 스코링 방식입니다
- 제품 사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위하여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만 조사합니다
2. 인터넷 웹 참여방법
웹 사이트에 PC로 접속하여 로그인하여 응답하는 조사입니다
- 전형적인 마케팅 브랜드 조사입니다
- 설문문항이 많고 마일리지 또한 다양합니다
- 한번만 성문에 응할 수 있으며, 요구되는 패널자격(성/연령/직업/제품사용경험)이 있습니다
'Type of Non Store > @Market Surv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픈서베이 / 시장조사 플랫폼 (0) | 2020.10.30 |
---|---|
★크리테오(criteo) / 디지털 마케팅 & 시장분석 (0) | 2018.03.03 |
⊙안드로이드 ‘부동산 앱’의 설치 수 / 2301 (0) | 2017.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