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Non Store/@Market Survey

★마케팅 서밋 코리아 / 모바일앱 마켓서베이

Paul Ahn 2020. 10. 30. 09:55

마케팅 서밋 코리아 / 모바일앱 마켓서베이

http://www.emkt.co.kr/

 

이엠케이티주식회사 (마케팅 서밋 코리아)

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28 202 (서초동 강원빌딩)

대표 : 이징호

대표전화 : 02-525-4246

 

 

라이프 스코링 앱

 

디지털 마케팅 소개

1. 행태주의 방법론

행동발생 이해와 상황

- 행동발생에 대한 이해는 곧, 행동유발 자극에 대한 이해임

- 행동발생 패턴은 동일한 상황속에서 일관성을 지님

 

2. 머천다이징 방법론

TPO와 머천다이징

- TPO는 머천다이징의 표준화 기준

- TPO는 라이프스타일의 구성틀

 

3. S-R 방법론

행태주의는 자극을 연구하는 방법론

- 자극은 행동의 선행요인

- 행동은 자극의 결과물

 

4. 패스트 데이터 시각화

패스트 데이터는 빅데이터를 표준화한 지수 데이터

- 패스트 데이터(fast data)는 행동 자료를 분류/평가/진단/처방을 마친 표준화 지수

- 패스트 데이터는 행동을 시각화하며 기저의 메카니즘을 모델링하는 혁신적 패러다임

 

패널 참여방법

1. 모바일 앱 참여방법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제품사용 할 때마다 응답하는 조사입니다

- 제품을 언제 어떤 상황에서 사용하는 가를 조사하는 라이프 스코링 방식입니다

- 제품 사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위하여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만 조사합니다

 

2. 인터넷 웹 참여방법

웹 사이트에 PC로 접속하여 로그인하여 응답하는 조사입니다

- 전형적인 마케팅 브랜드 조사입니다

- 설문문항이 많고 마일리지 또한 다양합니다

- 한번만 성문에 응할 수 있으며, 요구되는 패널자격(/연령/직업/제품사용경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