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Operation/@SSM

■ 바로(Valor) / 1958, 일본 SSM

Paul Ahn 2018. 9. 15. 18:42

■ 바로(Valor) / 1958, 일본 SSM

http://www.valor.co.jp/vghp/

 

생활의 상질화와 함께 식재의 선도나 종류의 풍부함, 안전성에 대한 요구는 더욱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바로는 식품 전문 슈퍼로서의 힘을 풀로 발휘하고, 고객에게 있어서 정말로 가치 있는 상품을, 기분의 좋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자신다운 생활, 취미를 살린 크리에이티브인 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4만점 이상의 아이템을 라인 업.보다 전문적인 요구에 응답하는 어드바이저를 매장에 배치하고, 만드는 생활을 돕겠습니다.

 

식품 전문 슈퍼만이 가능한 상품력을 살리고, 지역의 분들에게 맛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기르는 것이 자라는 것.애완동물이 있는 밝은 생활을 전체적으로 응원합니다.

 

의약품·개호 용품으로부터 화장품까지 폭넓은 요구에 응답하는 약국.고도의 전문 지식을 가진 약제사나 뷰티 어드바이저가,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서포트합니다.

 

건강한 일상생활의 기본은 건강한 것.마음과 신체의 건강 만들기를 모토로 해, 독자적인 카운셀링 시스템에 의해, 스위밍·피트니스 머신·스튜디오 엑서사이즈등중에서 고객의 요구에 맞은 트레이닝 플랜을 제안합니다.

 

테마파크나 온천 리조트의 운영을 통해 지역의 매력 만들기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영어의 고전으로 용기 어떤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 말을 회사명으로 한 것은, 사회에 공헌할 수 있을 책임 있는 기업 만들기를 위해서는, 무슨 일에도 도전하는 용기를 계속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발로 그룹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홈 센터나 약국을 다루어 자사에서 구축해 온 물류 시스템에 의해, 소매업으로부터 유통업에의 진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유통업과는 고객이 요구하는 상품이나 서비스, 품질을 고객의 입장에 서, 고객에 대신해 집하해 제공해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들의 목표는 사회에 대한 봉사이며, 한사람이라도 많은 분의 생활을 잘 해 나가기 때문에, 기업으로서 성장해 가지 않으면 안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유통업이 되는 것이 불가결하고, 그렇게 되어야만, 기업 이념인 지역사회의 번영과 사회 문화의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바로 그룹에서는, 차세대 유통업의 세 개의 요소인 사업 규모의 확대」 「제조 소매에의 진화」 「현장력의 강화에 임해, 일본 제일의 슈퍼마켓을 목표로 하고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고객에게 신뢰 받아 환영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창조·선취·도전의 자세로 매진 하고 오기 때문에, 지원 아무쪼록 부탁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