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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사키스포츠 (Murasaki Sports) / 1973, 재일교포가 창립한 스포츠 전문점

Paul Ahn 2018. 10. 28. 18:38

★무라사키스포츠 (Murasaki Sports)

MURASAKI SPORTS사이트

 

 

•회사명 : 주식회사 무라사키 스포츠

•본사 : 도쿄 다이토구 우에노 7-14-5

•설립 : 1973년 (창립 1968년)

•창립자 : 金山 良雄(かなやま よしお), 재일한국인

•종업원 수 : 2,174명 (2020 년 3 월말 현재)

•연간매출 : 매출액 347 억엔 (2020 년 3 월말 실적)

 

〈사업 내용〉  

- 액션 스포츠 (서핑, 바디 보드, 스케이트 보드, 스노우 보드 등) 용품의 기획 · 수입 · 판매.

- 캐주얼웨어 (스트리트웨어, 마린웨어) 액세서리, 신발 기획 · 수입 · 판매.

- 이벤트 · 대회 · 스쿨의 기획 · 운영.

 

 

金山 良雄(かなやま よしお、1933812 -

 

株式社ムラサキスポツ代表取締役長、

JTJ校理事長。

園理事長。

明治院大卒業。

在日韓人。

 

 

経歴

1933 - 大阪市生まれ。

1968 - スポツ用品の販紫商を創業。

1973 - ムラサキスポツ設立。

1995 - ドンコンウェル神より名博士

 

 

⊙영업 전략(Corporate Management)

상품·고객·서비스의 창조를 사명으로 함

 

점포를 운영하는 스탭, 거기에 줄선 상품, 그리고, 모든 장면을 파악한 정보 발신 등, 모든 요소를 제휴시키는 것으로 생산성의 높은 경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그 모든 골은 고객 만족도의 향상에 있어, 각 섹션이 각각 전문성을 발휘하는 것으로, 손님에게 꿈과 창조의 기쁨을 계속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무라사키스포트는 상품을 팔기 전에, 퍼스널러티·정보·서비스를 파는 회사이고 싶다.우리의 사명은 스포츠 문화를 기르는 것과 동시에, 손님, 거래처 기업, 스탭 등, 사업과 관계되는 사람들 모든 것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판매 전략(Store Management)

모든 점포가 「지역에서 제일 사랑받는 가게」

 

무라사키스포트의 접객의 기본은 「항상 손님을 위해서 무엇이 베스트인지를 생각한다」일에 있습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조직으로서 의지의 통일을 도모하면서, 한편에서는 현장의 스탭 한사람 한사람이 일의 주인공으로서의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접객의 현장에서는 정답은 하나가 아닙니다.특히, 패밀리층이나 여성 유저 등, 새로운 타겟으로 어프로치 해 나가는데 있어서는, 무라사키스포트의 재산이기도 하다, 스스로 생각해 스스로 행동해, 표현할 수 있는 스탭이 큰 강점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제일 사랑받는 가게가 되기 위해, ”좋은 상인을 길러 손님과의 밀접한 관계 만들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전략(MD Management) 

그 밖에 없는 상품이 있는, 온리 원을 목표

 

많은 소비자에게 있어서 필요한 것은 거의 손에 들어 오는 시대.소비가 포화하고 있는 시장에서는, 요구의 변화가 격렬하고, 어제까지의 정답이 오늘도 올바르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그런 중에서, 유저에게 있어서 항상 신선한 상품을 계속 하기 위해서 는, 유저의 시점에 선 가설의 구축이 불가결하게 되어 있습니다.장래의 시장 환경을 예측해, 넓은 시야로부터 다음의 요구를 캐치 하고, 반보 빨리 제안하는 것., 상품을 구매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상품개발과 관계되는 것.이러한 활동을 통해서 고객 만족을 높여 유저의 구매 의욕을 자극하는 독특한 가치관을 가진 상품 전략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시장 전략(Marketing & Communication)

항상 미래의 시장으로 향한 정보발신.

 

무라사키스포트에서는, 다양한 미디어를 구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고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시하고 있는 미디어가 「점포」입니다.세대나 가치관이 다른 다양한 유저로부터, 계속 선택되는 존재이기 위해서는, 플러스α의 가치를 얼마나 제공할 수 있을지가 생명선.점포 기획으로부터 지역설정계획, 디스플레이 등, 시장화 리서치에 근거한 독자성이 높은 판매장 만들기를 실시하는 것과 동시에, 판매장의 선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유저에 대해서는 물론, 엔트리층에 대해서도, 향후의 트랜드나 이벤트 등 주목도가 높은 정보 발신을 유의해 미래의 시장 창조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