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추럴하우스(Natural House) / 일본 유기농 슈퍼
http://www.naturalhouse.co.jp/shops/
•회사 이름 : (주)내추럴 하우스
•본사 위치 : 3-6-18 기타 아오야마, 미나토구, 도쿄
•설립 : 1982년 7월
•직원수 : 249명(2018년 3월 31일 현재 아르바이트 포함)
•매장수 : 12 직접 관리 매장 / 1 프랜차이즈 상점
•비즈니스 : 유기농 식품 및 화장품 판매 및 제조
○매장 컨셉
대량 생산 소비 형 사회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순환 형 사회를 만들기 위해 3 개의 기본 자세를 마련하고 행동하고 있다.
〈Organic〉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 살고 있다. 산업화와 효율화에 의존 제조업이 아닌 자연의 은혜를 무리 없이 살려 음식을 기르는 "진정한 유기농 '을 실천한다.
〈Local〉
지산 지소에서 가까운 지역을 지원한다.
〈Sustainable〉
자원과 환경을 보호 계속. 대량 생산 · 대량 소비의 라이프 스타일이 아니라 한정된 자원이 고갈되지 않도록 "지속시키는 행동"을 제안한다.
○제품 컨셉
순환 형 사회의 실현을 향해서, WHOLE(모든)을 테마로 한 오리지널 상품을 개발하고, 전국에서 상품을 선택한다.
〈홀 무역〉
야채 · 과일 · 곡물 등 원자재 생산자가 정성껏 만든 제철 유기 농산물을 중심으로 시장에서 규격품 제외되는 B 급 제품을 포함한 수확물의 "모두 처리"하여 경제성 있는 가격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홀 거래〉
수확물을 쓸데없이 사용한 가공품
네트워크 생산자가 만든 재료를 신뢰할 수있는 공장에서 저비용 · 무첨가 "쓸데없이 가공 '하여 제철과 계절을 소중히 한, 수제 넘치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홀 문화〉
지산 지소에서 가까운 지역을 지원한다. 일본의 문화 유산을 보존하고 전통적인 제법으로 만들어진 양념을 비롯해 채식과 자연식 등 "모든 음식 문화"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홀 미용〉
영양 보조 식품 화장품 에코 잡화 내부에서 아름답게 영양 보조 식품 밖에서 아름답게하는 화장품, 친환경 생태 잡화 등 음식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 "을 응원합니다.
'Type of Operation > @Organic SM'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데일스포드 오가닉(Daylesford) / 노팅힐 2003,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유기농 슈퍼 (0) | 2018.11.13 |
---|---|
■ 새농푸드마켓 / 2001, 유기농 회원제 도매센터 (0) | 2018.11.13 |
■ 초록마을(Choroc) / 1999, 친환경 유기농 상품 점문점 (0) | 2018.09.17 |
■ 올본(Orbon) / 2009, 서울시 친환경유통센터 (0) | 2018.09.17 |
■ 올가 홀푸드(ORGA) / 1997, 친환경식품점 (0) | 2018.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