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Home Fnsing

■ 페브몹(Fermob) / 프랑스, 아웃도어 가구

Paul Ahn 2019. 1. 16. 08:17

■ 페브몹(Fermob)

Fermob : furniture

 

 

1889년 에펠탑과 같은 해에 탄생한 비스트로 체어를 시작으로 컬러풀한 프랑스 아웃도어 가구로 성장했다. 

http://www.casa.co.kr/brand/brand/view.do?brndNo=363&schCd=0301000000&pg=&schInicial=&schTxt=&schInicialTp=

 

가구는 24가지 선명한 표준 색상과 간결한 선이 특징이며, 가정의 뒤뜰이나 정원에서 사용하기 좋은 편안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에펠탑을 닮은 비스트로 체어의 탄생

파리 샹 드 마르스 공원에 에펠탑이 세워지던 1889년은 비스트로 체어가 탄생한 해이기도 하다.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건축물이던 에펠탑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비스트로 체어는 유럽과 미국 전역에서 사랑받는 야외용 의자가 되었다. 비스트로 체어를 만든 회사 페르몹은 아웃도어에서 자연을 즐기기 위해 다양한 색상과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가구를 만든다.

 

페르몹의 가구는 24가지 선명한 표준 색상과 간결한 선이 특징이며, 모든 생산 공정에서 장인이 직접 전통적인 제작 기법으로 섬세하면서도 견고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다. 페르몹의 가구는 자연으로부터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가정의 뒤뜰이나 정원에서 소박한 행복을 즐기게 해주는 커뮤니케이션의 매개체가 되어준다.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을 동경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점차 늘어감에 따라 페르몹에서는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로 비스트로 체어를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