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E-Commerce

⊙가장 존경받는 온라인 소매

Paul Ahn 2008. 12. 8. 18:41

⊙가장 존경받는 온라인 소매

http://www.stores.org/STORES%20Magazine%20September%202013/most-admired-online-retailers


Shop.org과 콘서트에서 작업, 매장 미디어는 7 월 6 월 마지막 주와 첫 2 주 동안 e-메일 설문 조사, 투표 NRF 및 Shop.org 소매 구성원 모두를 실시했다.

 

혁신, 사회적 책임, 고객 중심의 문화,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공급망의 효율성, 구매자를 캡처하고 유지하는 능력과 재무 건전성 등의 마음의 특성을 유지 - 응답자들은 가장 존경 한 전자 상거래 소매 업체의 이름을 했다 . 

 

아마존 세포라, 팝핀, ModCloth 및 상위 5 개 중 하나 킹스 레인 라운딩 "가장 존경"으로 나타났다. 다른 사람에, 한이 업계에서 작동 여부, 궁극적으로 우리는 모든 소비자는 걸 분명, 그것은 어떤 경우에, 어떤 소매 관계자는 "참여"고려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것과는 매우 다른 흥미.

 

 Amazon.com은


"고객 서비스, 비즈니스 관행 ... 그리고 가치 방정식의 측면에서 소매 경기를 다시 쓰다." Amazon.com 이유 소매 내부의 여러 요청 "승리"를 그들의 대답은 매우 유사한 소리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뭔가를 필요로 할 때 그것은 당신이 생각 첫 번째 장소"... "아마존은 모두 효율성에 관한 것입니다 -에, 밖으로 당신의 방법에 몇 번의 클릭으로 이하"... "그들은 전환을 유도하는 방법을 알고 ..." "나는 할 수 없습니다 내가 뭔가를 검색하고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마지막 시간을 기억 "..."그들은 혁신을 멈추지 않았다. "

 

핵심 테마의 숫자가 있지만, 내부는 세부 사항 및 고객을 직접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에 시간을 낭비하는 그의 거부에 CEO 제프 베조스 (Jeff Bezos) '광신주의에 회사 속성의 성공에 가장 가까운. 그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사람 - 그것은 베조스는 정기적으로 회의 테이블에 오픈 한 자리를 떠나고 그들의 고객이 차지하는 그 자리를 고려해야하는 모든 참석자에게 알려 것으로 알려져있어.

 

포춘 2012년 11월에서 문서 "강한 실용주의의 변형, 또는 실용성을보고 ... 베조스 '의사 결정을 통해 실행 그는 credos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자주 인용한다. '아마존에서 세 개의 큰 아이디어 장기적인 사고, 고객의 강박 관념, 그리고 발명 의지이다'라고 말합니다. "

 

발명과 혁신 아마존의 경쟁 무기고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경쟁자들이 가장자리를 얻은 것 같아 바로 그 때, 베조스의 재창조, 재 엔지니어는 정상 자리를 회수합니다. 아마존 프라임, 아마존 어소 시에이 츠, 원 클릭 주문은 킨들의 전자 태블릿, 아마존 클라우드, 실시간 동영상, 개인화 된 제품 추천 최근 발표 된 아마존 미술 시장과 같은 사업에 Quidsi와 키바 시스템 및 진출의 인수는 단지 몇 가지 방법 아마존은 지속적으로 소매의 규칙 ... 그리고 승리를 다시 작성합니다. 

 

Sephora.com는 "끊임없이 소매 혁신의 경계를 밀어."

세포라 먼저 1998 년에 미국 시장에 진출 할 때, 프레스티지 화장품 판매 된 방법에 대한 모델을 끊었다. 나중에 15 년이 회사는 여전히 혁신과 아름다움과 향기의 세계에 도전 전통적인 생각이다.

 

"세포라 이렇게 많은 방법으로 혁신하고있다"줄리 Bornstein는 일 년 전에 세포라의 사이트의 재건을 옹호 CMO 겸 최고 디지털 책임자는 말한다. IT 기술에 대한 투자에 올 때 "우리는 정말 리드를 촬영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약 속성의 매우 복잡한 세트를 구축 한, 우리는 모든 채널에 걸쳐 디지털 경험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일했다 -. 상점, 모바일 및 온라인을 "

 

포인트 케이스 : 그들은 그들이 사랑하는 그늘을 결코 잊지 않을 수 있도록 구매자가 의존 할 수있는 새로운 디지털 뷰티 가방, 가상 메이크업 가방. 세포라 전 몇 주 (팬톤와 제휴) 색상 IQ, 그들의 정확한 기초 일치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의 피부를 스캔 디지털 매장 경험을 출시했다. Bornstein는 그녀가 미용 제품을 판매 촉각 자연과 방해 기술을 원하지 않는, 오히려 그것을 강화하는 것을 주장한다.

 

로렌 프리먼, E-테일링 그룹 회장, 혁신은 소매 업체의 정체성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새로운'수용에 올 때 그들은 항상 지도자 것 - 그것의 제품 또는 기술 또는 무 채널 효율성 여부"라고 그녀는 말한다. "디지털과 모바일 세포라을위한 큰 자산입니다. 그것이 구매자와 깊은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을 이해에 올 때, 그들은 그것을 못을 박았습니다. " 

 

Poppin.com 인상적인 고객 경험 "놀라운 혁신적인 제품."

Poppin.com는 온라인 소매 영역에서 신개 종자이지만, 하나의 짧은 해에 몇 가지 다채로운 파도를 만들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의미에서, 팝핀 사무 용품 및 가구를 판매하고 있지만, 수집, 노트북 및 테이프 디스펜서 밝아진 모든 것을 대담한, 밝은 색상과 현대적인 디자인 미학 캐비닛과 회의 테이블을 파일에.에 대한 기본 아무것도"우리는 유행 앞으로 디자인 감성과 일상적인 범주를 공격했다"CMO 케빈 Ranford는 말합니다.

 

"Poppin.com은 소비자와 기업 모두 충족시켜 우리가 작업에 사용하는 제품과 우리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서 사용할 수있는 간 디자인 격차를 채 웁니다. 우리는 새로운 쇼핑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 우리는 작업 스타일 제품을 판매 ".제품 외에도, 회사의 "작업 해피"철학은 소비자와 코드를 쳤다. "그들은 온라인으로 가장 경쟁력있는 부문 중 하나를 수행하고 즉시 그들을 차별화 음성을 만들었습니다,"숀 쿡, ShopVisible의 CEO는 말했다. " '작업 행복'의 슬로건은 똑똑하고 유망한 것입니다. 직장에서 더 많은 재미를 가지고 싶지 않아 누구인가?"

 

또한, Ranford는 팝핀는 고객 경험에 헌신 소비자를 감동했다 생각합니다. "우리의 우선 순위들을 때마다 터치 미소를 만드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우리의 상점별로 색 기능, 재치 브랜드 메시징, 컬러 풀 한 제품이나 필기가 각 최초 구입 후, 우리의 목표는 놀라움과 기쁨을 항상 지적 감사합니다.


Modcloth.com "회사 포함의 철학과 긍정적 몸 모든 규모의 여성의 이미지가 두드러 ...

소셜 미디어 연결을 만드는 주특기. "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 유통 업체들이 소셜 미디어의 역할에 심각한 생각을주고 시작 오래 전에 ModCloth는 아이디어를 실행했다. 오늘이 기타 소매업, 빈티지 인디와 복고 스타일에서 영감을 전문으로 혁신적인 사회적 경험 막대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odCloth 구매자와 본격적인 대화를 믿는다"사라 로즈, 제품 및 성장의 수석 부사장은 말한다. "고객은 첫번째 구매자 프로그램에 컷을 확인하고 이름 및 그것에게 경연 대회를 승리, 우리가 모든 일에 목소리를.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에 담겨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그들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영감을했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입력을 활용하려고합니다. 이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합니다. "

 

새로운 프로그램 스타일 갤러리는 자신의 외모를 공유하는 회원들로부터 영감을 수집하고 shoppable 모습을 찾아 쇼핑객을 초대합니다. 그 2012 년 11 월 출시 이래, 6,000 개 이상의 의상 사진이 공유되었습니다."우리는 개인적인 스타일을 고취하고 고객이 자신의 최고 버전 같은 느낌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로즈는 말합니다. "그건 우리의 창조적 인 믹싱 정규 플러스 크기의 실제 소녀를 사용하여 포함한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더 많은 사회적 상호 작용. 로즈는 모바일에 동일한 사회 참여를 가져오고 고객이 장치에 걸쳐 원활하게 이동할 수있는 환경을 만들 계획이다.

"당신이 활용 소셜 쇼핑과 공유의 개념에 숙달 소매상을 찾을 때, ModCloth 새로운 땅을 포장하고있다"쿡 말합니다 "그것은 고객 참여의 힘이 너무 많은 전선에 배당금을 지불 한 것은 분명하다."

 

oneKingsLane.com

"독특한 제품과 사진 ... 혁신적이고 파괴."

혼자 그 수치는 설명 할 수 있지만 단지 네 짧은 년에 한 킹스 레인, 8 백만 이상의 회원들에게 샌프란시스코, 뉴욕, 비벌리 힐스, 캘리포니아에 사무실을 통해 375 개 이상의 직원의 매출과 직원 억 달러 성장하고있다 업계 관계자는이 온라인 가정 장식 시장에 탭을 유지하는 이유는, CEO 더그 맥은 또 다른 이론이있다.

 

"고객과 동시대은 내용과 상업의 우리의 표현에 그려있다"고 말했다. "이 사이트는 영감과 큐레이터 제품과 좋은 이야기를 결합 - 우리는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구매자에게 의미있는 사업을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

 

앤드류 Lipsman, 컴 스코어의 산업 분석 담당 부사장, 동의한다. "우리는 들려 주어 경향을보고하고 있습니다. 한 킹스 레인 기획 소셜 커머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시각과 고유에 초점을하지만, 그들은 또한 매장에 구매자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이야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마다 장식 애호가가 클릭을 통해 다른 시장을 만드는 - 맥 ". 구입하거나 영감을"로 소매 주당 약 18,000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여러 테마 상점에서 아이템을 전시 한 킹스 레인의 본질을 설명합니다.

 

"상인은 몇 주 플라 노 그램에 잠겨 전통적인 소매, 우리의 '선반'변화 일주일 달리,"그는 말한다. "우리 고유의 방식으로 그룹화 제품 - 그리고 종종 우리는 하나의 - A - 종류의 항목이 있습니다. 어느 날 그 가게는의 옆에 '해군 미친'의 '뉴욕 발레에서 소품.'

 

"우리는 유리 화면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구매자를 요구하고 - 터치의 혜택없이 또는 닫기 그것을보고,"맥 말했다. "구매자는 그들을 위해 그렇게 우리에게 의지하는 - 자신의 표준 및 즐거움을 충족 제품의 선택을 부목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