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Retail Tech

★이마트의 쥬라기 월드 / 증강현실 게임

Paul Ahn 2019. 7. 17. 08:24

★이마트의 쥬라기 월드 / 증강현실 게임

http://www.ajunews.com/view/20171016141245580

 

이마트는 이마트 애플리케이션과 매장을 연계한 게임 ‘이마트 쥬라기 월드’를 내놨다.

‘이마트 쥬라기 월드’는 이마트가 탄생시킨 독자적인 공룡 캐릭터를 활용했다.

애플리케이션 내 증강현실 카메라를 이용해 매장 곳곳의 공룡을 잡고, 획득한 공룡으로 전투도 할 수 있다.

 

 

이마트가 선보인 증강현실 게임 '이마트 쥬라기 월드'. [사진=이마트 제공]

 

특히, 이번 게임을 위해 개발한 공룡 캐릭터 10종은 ‘티라노 이마트’, ‘케라토 일렉트로’, ‘친타오 노브랜드’ 등 각각의 이름에 이마트의 PL 브랜드와 전문점 브랜드를 결합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증강현실 게임은 특히 젊은 고객층을 유입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면서 "향후에도 4차 산업 혁명 트렌드를 쇼핑 공간에 다채롭게 도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주경제

2017-10-17

김온유 기자 ohnew@a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