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쥬라기 월드 / 증강현실 게임
http://www.ajunews.com/view/20171016141245580
이마트는 이마트 애플리케이션과 매장을 연계한 게임 ‘이마트 쥬라기 월드’를 내놨다.
‘이마트 쥬라기 월드’는 이마트가 탄생시킨 독자적인 공룡 캐릭터를 활용했다.
애플리케이션 내 증강현실 카메라를 이용해 매장 곳곳의 공룡을 잡고, 획득한 공룡으로 전투도 할 수 있다.
이마트가 선보인 증강현실 게임 '이마트 쥬라기 월드'. [사진=이마트 제공]
특히, 이번 게임을 위해 개발한 공룡 캐릭터 10종은 ‘티라노 이마트’, ‘케라토 일렉트로’, ‘친타오 노브랜드’ 등 각각의 이름에 이마트의 PL 브랜드와 전문점 브랜드를 결합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증강현실 게임은 특히 젊은 고객층을 유입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면서 "향후에도 4차 산업 혁명 트렌드를 쇼핑 공간에 다채롭게 도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주경제
2017-10-17
김온유 기자 ohnew@ajunews.com
'Retail Issue > @Retail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언틱의 포켓몬 고(Pocketmon Go) / 증강현실 게임 (0) | 2019.07.17 |
---|---|
★신세계의 '버터플라이 캐치' / 증강현실 게임 (0) | 2019.07.17 |
★월드타워몰GO / 증강현실게임 (0) | 2019.07.17 |
★이케아의 IKEA Place / ARKit을 활용한 이케아 제품배치 (0) | 2019.07.17 |
★아마존의 AR View / ARKit을 활용, 가구배치 등 실연 (0) | 2019.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