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버터플라이 캐치' / 증강현실 게임
http://www.ajunews.com/view/20171016141245580
선도적으로 증강현실 게임을 선보인 곳은 신세계백화점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3월 ‘신세계 러브즈 스프링’이란 이벤트를 열었다. 점포 내부를 40여 가지 봄꽃 110만 송이로 꾸민 뒤 증강현실 게임을 덧입힌 것이다.
고객들은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세계판 포켓몬고 게임인 '버터플라이 캐치'를 받은 뒤 스마트폰을 사용해 증강현실상의 봄 나비를 잡았다. 획득한 나비에 따라 다양한 상품도 주어졌다. 게임을 선보인 3월 이후 8월까지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 신규 가입자는 전년 동기 대비 400% 증가한 30만명에 달하기도 했다.
'Retail Issue > @Retail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포라의 "Sephora Virtual Artist" / 메이크업 AR 기술 (0) | 2019.07.17 |
---|---|
★나이언틱의 포켓몬 고(Pocketmon Go) / 증강현실 게임 (0) | 2019.07.17 |
★이마트의 쥬라기 월드 / 증강현실 게임 (0) | 2019.07.17 |
★월드타워몰GO / 증강현실게임 (0) | 2019.07.17 |
★이케아의 IKEA Place / ARKit을 활용한 이케아 제품배치 (0) | 2019.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