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経トレンディが選んだ ベスト30
https://xtrend.nikkei.com/atcl/contents/18/00379/00001/?P=2
2020年ヒット商品ランキング 日経トレンディが選んだベスト30
【1位】鬼滅の刃(귀멸의 칼날)
“이능(異能)”의 히트작이 누계 발행 부수 1억부 돌파.
식품으로부터 의복까지 전부 팔리는 전대미문의 붐.
【2位】マスク消費(마스크 소비)
5000억엔의 시장으로 급성장.
타업종이 잇달아 참가하여 관련 상품도 히트.
【3位】あつまれ どうぶつの森(모여봐요! 동물의 숲)
약 3개월에 500만개를 판매, 이례적인 히트.
무한하게 계속 성장하는 “あつもり経済圏”을 확립.
【4位】Zoom / 화상회의
텔레 워크의 상징으로 매상 100억엔.
회의용 툴을 배워 일이나 회식에 파급.
【5位】檸檬堂(영몽당)
レサワ界 에 나타난 「초신성」이 돌연 톱의 자리에.
“ちょい高”에서도 팔리는 신시장을 만들어냈다.
【6位】AirPods Pro
밀폐형으로 소음성능 압도.
텔레 워크에서도 활약해 선두를 견지 했다.
【7位】モバイルオーダー(모바일 주문)
주문으로부터 결제까지 비접촉으로
코로나 재난의 음식점을 구했다.
【8位】Shupatto
시리즈 누계로 700만개를 돌파.
레지봉투 유료화로 정리할 수 있는 가방이 약진.
【9位】今日から俺は!! 劇場版(오늘부터 나는!! 극장판)
“3세대 사양”설정과 총력 선전으로 흥행 수입 50억 돌파.
양키가 영화관에 성황을 되찾았다.
【10位】ゴキブリムエンダー(고키브림엔다)
훈연제 쉐어 약 3할에 도달.
귀찮아 한 바퀴벌레 싫은 것“구세주”에.
【11位】サントリー緑茶 伊右衛門(산토리 녹차 이에몬)
「緑の液色 」 전략이 적중.
연간 5500만 케이스의 V자 회복.
【12位】愛の不時着(사랑의 불시착)
Netflix 유료 회원 500만명에게 공헌.
제4차 한류붐(韓流ブーム) 부른 왕도 드라마.
【13位】リングフィット アドベンチャー(링핏트아드벤챠)
피트니스와 게임의 융합에 성공.
연중 품귀상태이고 쟁탈전(争奪戦)도 160만개 돌파.
【14位】食べチョク/ポケットマルシェ(다베 쵸크 / 포켓 마르쉐)
엄선 농가가 매도의 직산 EC가 약진. 리피터 속출로 유통 총액 40배나.
【15位】popIn Aladdin 2
천정에 매다는 신발상으로 누계 6만대 초과.
보다 장애물에 강한 2대째가 절호조.
【16位】スマホ証券(스마트 증권)
초심자· 젊은층의 투자 의욕을 증진.
넷 대기업에 뒤떨어지지 않는 연 30만 계좌 페이스.
【17位】ファブリーズ W消臭 / トイレ用消臭剤+抗菌
(파브리즈 W소취 화장실용 소취제+항균)
냄새의 고민을 「항균」추가로 해결. 시대의 요구에 부합해 쉐어 30%초과.
【18位】note
이용자 급증으로 6300만명 돌파.
살롱 화현코끼리(サロン化現象) 도 태어나는 신기반.
【19位】オンライン診療(온라인 진료)
「初診解禁」으로 신규 이용자가 9배 증가. 통원 자숙을 해소했다.
【20位】JO1
한류오디션 프로그램(韓流オーディション番組)발의 새별.
합계 6500만표를 모아 사회 현상에.
【21位】MIYASHITA PARK
「4층에 옥상 공원」이라고 하는 기술로 개발.
해방감 요구하는 시부야-하라쥬쿠에 새로운 인파.
【22位】ペルチェ素子クーラー(Peltier device 쿨러)
냉각 디바이스로 몸을 차게 하는 신습관.
외근하는 사람에게 정착하여 20만대 추월.
【23位】ライズ/ロッキー(라이즈/록키)
컴팩트 SUV 인기를 접수하여 대약진.
높은 코스파(高いコスパ)를 무기로 2사에서 합계 14만대 판매.
【24位】無観客ライブ配信(무관객 라이브 전달)
유료에서도 보고 싶은 「画面越しの熱演」. 20억엔 환원의 플랫폼도.
【25位】ポータブル電源(포터블 전원)
방재&캠프 수요로 대폭 신장. 고액의 대용량 타입도 잘 팔렸다.
【26位】ウーノ 男子コスメ(워노 남자 코스메틱)
피부색 보정용 크림이 누계 84만개. 맨즈 미용이 40대 이상에도 퍼졌다.
【27位】スフレ・プリン(스프레·푸딩)
「먹을 때의 느낌 食感 」 「소리」가 SNS에 화제. 포상 수요로 매상 36억엔.
【28位】ロキソニンS外用薬シリーズ(로키소닌 S외용약 시리즈)
제2류에의 이행으로 단번에 정평품에.
「해금」 후는 7.2억엔과 시장의 1할강에.
【29位】プレミアムルームウエア(프리미엄 룸 웨어)
어패럴 부진에서도“집안옷”은 절호조.
5만엔의 파자마가 매상 4배.
【30位】GoToトラベル(여행)
「상한 2만엔」으로 1689만명을 동원. “東京解禁”발표로 단번에 브레이크.
2020年ヒット商品ランキング 日経トレンディが選んだベスト30(画像)
2020年11月03日
大橋 源一郎 日経トレンディ 記者
'Store & Goods > @Hit G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 '집콕 소비' 인기상품 (0) | 2020.12.04 |
---|---|
★일본인 안방에 불시착하는 4차 한류 바람 (0) | 2020.12.02 |
2020년 경인 히트상품 (0) | 2020.12.02 |
2020년 서울경제 베스트 히트상품 (0) | 2020.12.02 |
2020年ヒット商品ランキング (0) | 20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