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부문의 ONLYONE BRAND
http://www.cjoshopping.com/mobile/brandStory/index.asp
ONLYONE BRAND (온리원 브랜드)란?
CJ ENM 오쇼핑 부문은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소개하며 혁신적인 쇼핑 가치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온리원 브랜드는 CJ ENM 오쇼핑 부문이 직접 개발에서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PB(Private Brand)를 비롯해 기존 브랜드의 판매권을 확보하고 유명 디자이너 및 제조사와 공동 기획을 통해 단독으로 소개하는 CJ ENM 오쇼핑 부문의 차별화된 상품 전략입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패션과 뷰티, 식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약 60여 개의 온리원 브랜드를 운영하며 글로벌 No.1 머천다이징 컴퍼니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온리원 브랜드 LIST-
〈패션〉
★VW베라왕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 왕과의 단독 라이선스 계약
2015년 출시된 ‘VW베라왕’은 CJ ENM 오쇼핑 부문의 대표적인 뉴욕 스타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입니다. 2016년부터는 토털 패션 브랜드로 확대해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를 선보이며 홈쇼핑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상품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VW베라왕’ 외에도 란제리 브랜드 ‘베라왕 인티메이츠’, 홈 인테리어 브랜드 ‘베라왕 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 미쉘 바스키아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테마로 한 캐주얼 브랜드
‘검은 피카소’로 불리며 1980년대 미국 화단을 풍미한 뉴욕의 천재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장 미쉘 바스키아가 1982년에 그린 ‘무제’는 뉴욕의 한 경매장에서 5천7백만 달러(한화 약 660억원)에 판매될 만큼 그의 작품은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매 시즌 그의 작품을 테마로 디자인과 소재의 고급화를 통해 일상 속에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세련된 콘셉트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셀렙샵(Celeb Shop)
•크리에이터 집단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드는 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시즌 별 가장 에센셜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셀렙샵 에디션'을 필두로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을 전개하면서 새로운 쇼핑 문화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피델리아(Fidelia)
•2001년 론칭한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론칭 이후 5,000억 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 매년 히트상품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홈쇼핑 업계 최고의 스테디셀러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란제리쇼인 ‘파리 국제 란제리쇼’에 총 5회째 진출하며 유럽과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유통사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엣지(A+G)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의 협업, 2011년 9월 론칭한 여성 패션 브랜드
스타일링에 가장 많이 활용되는 베이직 아이템에 시크한 감성의 디자인을 더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다니엘크레뮤(Daniel Cremieux)
•2011년 론칭한 프랑스 정통 클래식 브랜드
일본 미국 이태리 등 세계 전역에 매장이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레피룩 스타일의 남성복입니다.
〈생활용품〉
★오덴세(Odense)
•북유럽인의 라이프스타일의 테이블웨어
CJ ENM 오쇼핑 부문이 2013년 선보인 ‘오덴세(Odense)’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화려하고 럭셔리한 것 보다 실용적이고 편안한 삶을 사는 북유럽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된 테이블웨어입니다.
〈건강식품〉
★오하루 자연가득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신선하게 마신다’는 의미의 건강식품 브랜드
맛과 영양을 가득 담아 계절별 건강한 과일즙, 야채즙, 견과류, 잡곡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체질개선, 건강증진, 영양보급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독하게 하자 풋사과다이어트 시크릿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독하게 하자 풋사과다이어트 시크릿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CJ ENM 오쇼핑 부문 대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2016년 1월 론칭한 독하게 하자 풋사과다이어트는 12주 동안 하루 한알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상품입니다. 2016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다이어트 신소재 ‘풋사과추출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섭취 중단 4주후에도 복부내장지방면적과 총복부지방면적이 감소된 것이 확인될 만큼 뛰어난 효과를 자랑합니다.
★레드시크릿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드시크릿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2015년 11월 론칭한 레드시크릿은 국내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8주간의 인체적용 시험, 갱년기 지수(KI)와 폐경기지수(MRS)의 개선을 확인한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입니다.
'Store & Goods > @P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드의 PB전략 (0) | 2020.12.07 |
---|---|
★세인즈버리스(Sainsbury's) / 영국, 세계 최초로 PB개발 (0) | 2020.12.07 |
★이마트의 자체 개발 상품 (PL) (0) | 2020.12.07 |
⊙이랜드 자체 브랜드(PB) (0) | 2020.12.07 |
★롯데마트의 PB브랜드 (0) | 2020.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