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RaaS

■ 하만 익스피리언스 스토어(HARMAN Experience Store) / 오디오 체험과 쇼케이스 장소

Paul Ahn 2022. 5. 11. 08:23

■ 하만 익스피리언스 스토어(HARMAN Experience Store) / 오디오 체험과 쇼케이스 장소

(harman.com)

 

2017년 삼성전자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된 하만(HARMAN)이 독일 뮌헨 쇼핑 중심가에하만 익스피리언스 스토어(HARMAN Experience Store)를 열었다.

 

이곳은 자동차 카테고리와 오디오 솔루션의 쇼케이스 역할을 하며 시각 및 청각 경험센터로 활용된다. 자동차 제조업체, 고객 및 네트워크로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협력사들은 새로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이곳은 세 가지 역할을 수행하는데,

 

첫째 역동적인 쇼케이스 장소다.

제품 판매뿐 아니라 강의, 정기적인 콘서트, 파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장으로 운영된다. 제품 경험의 차원을 한층 발전시켜 대시보드 기술과 사운드 시스템을 포함하는 파트너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업을 통한 자동차 출시 같은 콜라보레이션 행사도 진행한다. 자동차 오디오와 소비자 오디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나타나는 반응을 상품, 기술 개발에 반영한다.

 

둘째, 고객에게 최고의 음향 경험을 제공한다.

독특한 방식으로 사운드를 하나로 모으고 음파의 시각화 설계를 통해 최고의 음향을 만들었다. 한편 33.5m 높이의 유리 파사드를 설치해 독일의 자동차 문화와 역사를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인테리어 환경을 조성하기도 했다.

 

셋째, 지역사회에 헌신한다.

연말연시 수익금의 일부를 뮌헨 청소년 운동단체에 기부하고, 국제 하키연맹, 독일 올림픽 챔피언십 주요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