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Cosmetics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Kiehl's Original Musk Blend) No.1' / 1963, 관능적인 사랑의 묘약

Paul Ahn 2023. 6. 28. 15:57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Kiehl's Original Musk Blend) No.1' / 1963, 관능적인 사랑의 묘약

 

1851년 콜럼비아 약대를 졸업한 존 키엘이 뉴욕 13번가에 키엘 약국을 오픈하며 시작된 브랜드. 

약학 지식과 자연적인 성분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어오고 있다.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키엘을 대표하는 강렬한 아이콘은 바로 오리지널 머스크다.  

 

 

머스크는 천연 동물성 향료인 사향으로, 특유의 관능적이고 신비한 향 때문에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어 '사랑의 묘약'이라고 불렸다. 키엘가의 먼 친척인 러시아 왕자가 처음 제조한 1920년대 당시 너무나 관능적이라는 이유로 지하 창고에 감춰뒀었는데, 1958년 매장을 리뉴얼하며 발견되어 1963년에 향수로 정식 출시됐다.

 

2010년『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가장 훌륭한 남녀 공용 향수'라는 평을 듣기도 했다. 지금까지도 남녀를 불문하고 특유의 관능적이고 중성적인 향으로 사랑받고 있다.

 

 

겨울을 열어주는 키엘의 명작, 오리지널 머스크.

m-tipping.shilladfs.com/frontDetail/prdDetailRview?rviewId=R18120161963

 

#키엘의 머스크는 첫 향이 좀 톡 쏘고 특이하죠.

 

전 처음 시향하고 윽, 하고 인상을 찌푸렸었는데 그 시향지를 주머니에 넣고 백화점을 한바퀴 돌고나서 무심코 손에서 좋은 냄새가 나서 킁킁댔었던 기억이 나네요.^^

 

분명히 좀 고약하다시피 했는데,, 이렇게나 부드러워진다고??!!

너무놀라서 다시 돌아가 착향을 하고 그날 바로 구매후 쭉 면세에서 새로 들이는, 여태 4통을 쓴 향수랍니다.

 

키엘의 머스크는 좀 호불호가 갈려요. 첫향이 꼬릿하다 싶기도 하고 아주 동물적인 머스크 향이거든요.

하지만 그 첫향을 넘기고 나면, 잘 맞는 분들께는 몇통이고 계속 쌓게 만드는 인생향수로 남죠. 전 이 향이 제 피부와 어우러지면서 정말 부드럽게 남아서 계속 손목에 코를 박게 만들어요.

 

머스크가 어떤느낌인지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는 향이에요.

뿌린 직후의 그 날카로움이 날아가면 정말 이 계절에 그림처럼 어우러지는 향이 날 거에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겨울마다 뿌려서 외투나 니트에서 항상 이 향이 나게 될 수도 있어요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가장 머스크다운 머스크라 생각해요.^^

 

lyn

2018.12.13 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