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Cosmetics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 / 1982, 밤사이, 피부 리셋

Paul Ahn 2023. 6. 28. 15:39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 / 1982, 밤사이, 피부 리셋

 

'갈색병'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친숙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에스티 로더가 1982년 출시한 최초의 세럼이다. 

취향에 따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쓰기 마련이지만 에센스를 처음 바르기 시작할 때 갈색병을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이 제품은 에센스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기존 화장품 패키지의 개념을 넘어서 약국에서 사용하는 스포이드 형태를 적용해 당시로서는 파격을 선보였으며, 밤 시간 동안 피부를 개선해주는 '리페어'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세계적으로 한 해 510만 병이 판매됐고, 1분에 약 9병이 판매되는 등 매해 기록을 갱신하며 지난 30여년 간 수많은 여성의 화장대를 지켜왔다.

 

 

밤사이, 피부 리셋

(W Korea)

 

우리가 잠든 동안에도 피부는 잠들지 않는다. 낮 동안의 자극과 손상에서 피부를 개선해줄 강력한 리셋 버튼, 에스티 로더의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를 밀란 론칭 현장에서 만났다.

 

1/3'The Night is Yours'라는 콘셉트로 열린 에스티 로더 신제품 론칭 현장.

제품으로 '리셋 버튼'을 형상화 해 눈길을 끌었다.

 

삶은 규칙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잦은 출장이나 여행을 비롯해 계절과 같은 환경의 변화, 때때로 혹은 자주 찾아오는 스트레스는 우리 삶과 피부의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마치 도미노처럼 이런저런 손상을 일으킨다. 그리고 이러한 손상은 어떤 형태로든 흔적을 남긴다. 특히 피부에는 트러블, 칙칙하고 푸석한 안색, 늘어나는 주름과 같이 아주 명시적으로! 근데 만약 이 악마의 사슬을 매일 밤 끊고, 다시 손상 전의 피부로 시간을 돌려주는 제품이 있다면?

 

이 무슨 <사랑의 블랙홀> 같은 얘기냐 하겠지만 에스티 로더에서 올가을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제품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가 우리 피부에서 하는 역할을 들어보면 터무니없는 얘기가 아니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이하 리셋 세럼)’의 핵심은크로노룩스™ SOS 테크놀로지로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단 1시간 만에 진정시키고 하룻밤 사이에 빠르게 개선해주는 데 있다.

 

과연 어떻게 그것이 가능할까? 살리실산&레스베라트롤의 결합 성분이 피부 본연의 개선 기능을 강력하게 촉진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24시간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도 함유되었는데,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이하 갈색병)’보다 15배 더 강력하게 농축된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전달하고 탱탱하게 해주며,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수분이 증발하는 것도 막아준다.

 

이 제품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 링거를 통해 영양제를 주사하듯, 일상생활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나 피부가 제 기능을 못 한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좋다. 며칠 연달아 쓰거나, 한 달에 한 주, 환절기 때는 몇 주 등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되는데 얼마간 사용하든 밤에 바르는 것이 포인트! 아침이면 전날과 다르게 환하고 생기 넘치는 얼굴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2019.08.27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