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
101214125131 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pdf
최근 많은 기업들이 소셜미디어에 관심을 갖고 효과에 대해서도 인식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방법은 잘 찾지 못하고 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최근 몇몇 성공 사례들은 사람들의 공감과 참여를 끌어낸다면 보다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소셜미디어로 인한 기업 마케팅의 변화를 살펴본다.
'Market Issue > @Digital Mk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세상이 만들어가는 ‘핫 비즈니스’ (0) | 2014.03.03 |
---|---|
⊙패션 마케팅 패러다임이 바뀐다. (0) | 2014.03.03 |
⊙기업의 SNS 新활용방식 (0) | 2014.03.03 |
⊙패션 업계, 온라인 마케팅 삼매경 (0) | 2014.03.03 |
⊙소통방식의 변화를 주도하는 페이스북 / SERI 101007 (0) | 2014.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