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Issue/@Digital Mkt

⊙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

Paul Ahn 2014. 3. 3. 09:00

⊙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  

 

101214125131 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pdf

 

최근 많은 기업들이 소셜미디어에 관심을 갖고 효과에 대해서도 인식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방법은 잘 찾지 못하고 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최근 몇몇 성공 사례들은 사람들의 공감과 참여를 끌어낸다면 보다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소셜미디어로 인한 기업 마케팅의 변화를 살펴본다. 

 

101214125131 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pdf
0.92MB
슈퍼스타.bmp
0.7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