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 新활용방식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12&pubkey=db20110818001
요약 | 기업의 SNS 활용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기업은 SNS를 대내외 소통 채널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SNS의 올바른 활용과 저변 확대를 위해 전담인원을 운영하는 등 SNS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의 고민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처럼 비즈니스 차원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소셜펀딩, 소셜SCM, 소셜인덱싱을 살펴본다. |
목차 | 1. SNS 활용현황 2. SNS 新활용사례 ① 소셜펀딩: SNS에 기반한 십시일반 후원문화의 부상 ② 소셜SCM: 공급망 관리의 혁신적 도구 ③ 소셜인덱싱: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의 본격화 3. 시사점 |
'Market Issue > @Digital Mk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션 마케팅 패러다임이 바뀐다. (0) | 2014.03.03 |
---|---|
⊙소셜미디어에 부는 참여형 마케팅 바람 (0) | 2014.03.03 |
⊙패션 업계, 온라인 마케팅 삼매경 (0) | 2014.03.03 |
⊙소통방식의 변화를 주도하는 페이스북 / SERI 101007 (0) | 2014.03.02 |
⊙일본의 O2O 활용 사례, 최신 25선 ★ (0) | 2009.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