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Issue/@Digital Mkt

⊙기업의 SNS 新활용방식

Paul Ahn 2014. 3. 3. 08:59

⊙기업의 SNS 新활용방식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12&pubkey=db20110818001

 

110818 기업의 SNS 新활용방식.pdf

 

기업의 SNS 활용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기업은 SNS를 대내외 소통 채널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SNS의 올바른 활용과 저변 확대를 위해 전담인원을 운영하는 등 SNS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의 고민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처럼 비즈니스 차원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소셜펀딩, 소셜SCM, 소셜인덱싱을 살펴본다.
1. SNS 활용현황

2. SNS 新활용사례

   ① 소셜펀딩: SNS에 기반한 십시일반 후원문화의 부상
   ② 소셜SCM: 공급망 관리의 혁신적 도구
   ③ 소셜인덱싱: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의 본격화

3. 시사점

 

 

 

110818 기업의 SNS 新활용방식.pdf
0.6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