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의 '페이스인사이트' / 안면인식 고객분석
신세계아이앤씨, 안면인식 기반 매장방문 고객분석 서비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120302010660739001
신세계아이앤씨(대표 윤수원)는 안면인식기술을 활용해 매장 방문고객을 분석해주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페이스인사이트(www.faceinsight.co.kr)' 사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페이스인사이트 서비스는 매장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방문고객의 수와 성별, 연령 등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만든 60여개의 리포트를 제공한다. 또 매출정보와 연계해 만든 고객 구매분석도 제공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설문조사나 피플 카운팅 방식으로 이뤄지던 단순분석 형태에서 벗어나 시스템을 통해 상시적으로 고객의 특성과 변화를 분석할 수 있게 된 것이 서비스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Retail Issue > @Retail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인사이트 / 스마트폰의 신호를 통해 매장 방문객의 출입 및 체류 패턴을 측정·분석 (0) | 2019.07.19 |
---|---|
★ADT캡스의 'ADT 사이트큐브' / 건물 내 사람 수까지 정확히 셀 수 있는 (0) | 2019.07.19 |
★기켄의 '엘.파롯시(L-PALOSSIE)' / 인원수 계측 시스템 (0) | 2019.07.19 |
★파롯시(L-PALOSSIE) 설치사례 (0) | 2019.07.19 |
★브이 카운트(v-count) (0) | 2019.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