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스(eatzis)
- 이치스는 1939년 뉴욕에서 출생한 필 로마노가 1996년 달라스에 레스토랑과 슈퍼마켓의 마케팅을 융합(Hybrid)시킨 이치스라는 HMR을 개점한데서 시작됐다.
- 이치스의 메뉴 컨셉은 단순히 가정요리를 대행하는 것이 아닌 고급 레스토랑 요리를 소매형식으로 판매하도록 한 것이다.
- 즉, 고객이 원하는 맛있고 가치있는 요리를 즉석 요리식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 그리고 국가별 메뉴에 맞는 포도주 촛불 악세서리 등이 연관 판매되도록 진열해 놓았다
매장은 고객이 흥분할 수 있도록 천정의 돔장식, 5감(五感)이 동원될 수 있는 상품과 장식, 즉석조리, 종업원의 친절한 서비스 등으로 꾸며져 있다.
파티상담도 가능하고 점내의 모든 상품에 대해 누구나 원하면 시식을 할 수도 있다.
점포 레이아웃은 입구에 완전 개방형 주방이 좌우에 배치되고 안으로는 이중 루프형태로 상품이 진열되어 있다. 이치스는 분명히 미국의 식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점포는 6개소.
이치스는 점포당 평균 2백40평의 매장에 1천2백품목을 전개하고 하루 평균 2천5백명의 고객을 통해 연간 1천5백만달러라는 경이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Type of Business > @Meal Kit & HM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쿡킷(Cookit) / 2019, CJ 밀키트 브랜드 (0) | 2019.11.29 |
---|---|
★심플리쿡(Simply Cook) / 2017, GS 밀키트 배송서비스 (0) | 2019.11.29 |
★CJ 올리브마켓 / 2018, HMR로 완성한 브랜드 체험공간 (0) | 2019.05.05 |
★카페아모제 / 아모제푸드 HMR (0) | 2019.04.24 |
★PK마켓 / 이마트의 PB, HMR (0) | 2019.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