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SUBWAY®) / 미국, 세계최대의 샌드위치 전문점
• 설립 : August 28, 1965, Bridgeport, Connecticut, U.S.
• 설립자 : Fred DeLuca, Peter Buck, Carmela DeLuca
• 본부 : Milford, Connecticut, U.S.
• 점포수 : 37,540 (Jun. 2021)
• 매출 : US$16.1 billion (2019)
• 직원수 : 5,000 (410,000 if including franchises)
서브웨이(SUBWAY)는 미국에 본사를 두는 패스트푸드체인점으로 잠수함 샌드위치(submarine sandwich)
라고 하는 장 타원형의 샌드위치를 주력 상품으로 하고 있으며, 오늘날, SUBWAY® 브랜드는 전 세계 40,000개 이상의 점포가 운영되어 맥도날드를 훨씬 넘는 세계 최대의 샌드위치 체인이다.
〈운영원칙〉
a)항상 귀하의 소중한 손님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
b)누구나 가질 수 있는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메뉴 아이템을 제공하십시오. !
c)운영 비용을 낮게 유지하고 훌륭한 시스템을 갖추었는지 확인하고 개선을 멈추지 마십시오. !
현재의 본사는 같은 주밀 포드에 있지만, 미국 국외의 전개에 관하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는 Subway International B.V.하지만 통괄하고 있다.
〈유래〉
서브웨이 브랜드의 이야기는 핵 물리학자인 Peter Buck 박사가 대학생의 인생을 "잠수함 샌드위치 가게를 열어 보겠습니다."라고 간단히 말하면서 50년 전부터 시작되었다. (The story of the Subway brand started more than 50 years ago when Dr. Peter Buck, a nuclear physicist, changed the life of a college student with a few simple words, “Let’s open a submarine sandwich shop.”)
대학 신입생에게 잠수함 샌드위치 가게를 열어 수업료를 내는 데 도움을 준 것은 바로 벅(Buck)이었습니다.
Peter는 초기 투자액 1,000 달러를 제공했으며, 패스트 푸드 산업의 풍경과 수천 명의 삶을 변화시킬 비즈니스 관계가 형성되었다.
(It was Peter Buck that gave college freshman Fred DeLuca the idea to open a submarine sandwich shop to help pay his tuition. Peter provided an initial investment of $1000, and a business relationship was forged that would change the landscape of the fast food industry and the lives of thousands.)
파트너는 첫 번째 식당을 코네티컷의 브리지 포트(Bridgeport)에 개장하여 신선하고 저렴한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샌드위치와 브랜드의 인기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계속 증가했지만 한 가지는 동일하게 유지되었으며 핵심 가치와 원칙이었다. (The partners opened their first restaurant in Bridgeport, Connecticut, where they served fresh, affordable, made to order sandwiches. The popularity of the sandwiches and the brand continued to grow over the decades but one thing remained the same and that was their core values and principles)
a)항상 귀하의 소중한 손님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
b)누구나 가질 수 있는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메뉴 아이템을 제공하십시오. !
c)운영 비용을 낮게 유지하고 훌륭한 시스템을 갖추었는지 확인하고 개선을 멈추지 마십시오. !
a) Always provide exceptional service to your valued guests;
b)Provide the highest quality menu items at a price everyone can afford and enjoy
c)Keep operating costs low and ensure you have great systems in place and never stop improving.
이러한 초기 원칙은 전 세계 서브웨이 레스토랑의 기초가 되고 있다.
These early principles continue to serve as the foundation for Subway restaurants around the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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