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의 '유캠메이크업' / 메이크업 AR 기술
- 2017년 7월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과 뷰티 앱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가 로레알 브랜드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메이크업 앱 유캠메이크업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한 이후 유캠메이크업은 세계적으로 2억5천만건 넘게 다운로드 됨.
유캠메이크업의 CES 2018 홍보물
자료원: Business Wire
- 화장품 브랜드 세포라는 AR 회사 ModiFace와 협력하여 "Sephora Virtual Artist"를 선보였는데, 이 기능은 얼굴을 스캔하고 입술과 눈의 위치를 파악하여 다른 모습으로 시도 할 수 있음. 이를 통하여 마음에 드는 제품이 발견되면 바로 구입 가능
'Retail Issue > @Retail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의 Camera Effects® / 카메라 효과 플랫폼 (0) | 2019.07.17 |
---|---|
★네이처컬렉션의 ‘오늘 나의 메이크업’ / 메이크업 AR (0) | 2019.07.17 |
★세포라의 "Sephora Virtual Artist" / 메이크업 AR 기술 (0) | 2019.07.17 |
★나이언틱의 포켓몬 고(Pocketmon Go) / 증강현실 게임 (0) | 2019.07.17 |
★신세계의 '버터플라이 캐치' / 증강현실 게임 (0) | 2019.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