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Collabo-Shop

★대웅제약, 패션 브랜드 지이크와 합종연횡

Paul Ahn 2020. 9. 25. 14:26

대웅제약, 패션 브랜드 지이크와 합종연횡

 

이제 '우루사'를 입는다.

 

대웅제약은 패션 브랜드 지이크와 협업을 맺고 자사 대표 제품 우루사의 곰 모양 BI를 디자인으로 활용한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웅제약 홍보팀 김다정 담당은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60년 역사의우루사가 젊은 소비층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콜라보 패션 상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새로운 문화 경험 및 즐거움을 제공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활용했다.

 

한편 한정된 수량만을 제공하는 콜라보 제품이 희소성을 무기로 인기를 얻으며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제 '우루사'를 입는다…대웅제약·지이크 패션상품 출시

https://www.yna.co.kr/view/AKR20200626065500017

 

대웅제약은 간 기능 개선제 브랜드 우루사와 젊은 감성의 정장 브랜드 '지이크'(SIEG)가 손잡고 여름 한정으로 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 패션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전통 브랜드 우루사가 젊은 소비자에게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가게 하기 위한 취지다.

 

각 제품에는 우루사 브랜드를 형상화한 곰의 이미지를 복고풍 감성을 담아 귀엽고 캐주얼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뉴트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던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팀에서 함께 제작했다.

 

박민정 대웅제약 우루사 BM(브랜드 매니저)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출생한 세대)의 관심을 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2020/06/26

jandi@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