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Meat & Charcuterie

★점프(Jumpmeat) / 정육전문점

Paul Ahn 2019. 4. 30. 08:42

★점프(Jumpmeat) / 정육전문점

http://www.jumpmeat.co.jp/company.html

 

 

 

 

우리들의 회사는 식육 판매의 소매점을 일도3현에 걸쳐(23년 9월 현재) 23 점포, 영업 하고 있습니다.

내가 완전한 타업종으로부터, 이 업계에 몸을 던지고는 태우는 것도 45년이 됩니다.


 고기를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즉석에 10일간정도, 고기의 전문점에서 눈동냥으로 기억 개점에 코기 붙였습니다만, 곧 하고 생각하면 젊음 고의 무서운 철부지이기 때문에 더욱 할 수 있던 것입니까?


 그리고 저와 같이, 고기는 완전히 비전문가의 제들의 협력에 도울 수 있어 여기까지 함께 하고 올 수 있던 일이 큰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이 업계에 들어가고 느낀 것은, 장시간동구획에는 담보가 없는 생산성의 낮은 업종 이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당시는 우·돈은 어느 쪽의 경우도 지육(고기의 부분에 뼈가 내포 된 상태)으로 구입하고, 그것을 고기로부터 뼈의 부분을 떼는 것에 많은 시간을 비 달랜다고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게다가, 그러한 작업이 제 몫을 하게 되기 위해서는 몇 년이나 걸렸습니다.


 꽉 차는 곳 고기의 전문점이란, 탈골 한다, 그리고 그 후의 고기의 부분을 깨끗하게 진열한다, 즉 기술 부문과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의 2 부문이 있고, 시작해 성립되고 있던 이유입니다.


 나는 업계의 이 점을 고치지 않으면, 언제까지 경과해도 노동 분배율의 낮은 업종을 벗어날 수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거기서 탈골의 부분을 아웃소싱(outsourcing) 하는 것으로, 잉여 인원을 판매에 돌려, 매상을 올리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듯이) 고쳤습니다.


 지금은 이러한 행위는 당연한 일로서 이 업계에서는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만, 그 무렵은 업계의 괴짜로서 받아들여지고 있었습니다.  향후 점프가 더욱 크게 비약하기 위해는, 여러가지 면으로부터의 이노베이션(innovation)가 필요합니다.


 연일 젊은 사원을 섞고 논의를 하고 있습니다만, 간단하게는 해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연주위개도 우리들 소매업자는, 고객의 시선으로 사물을 생각하지 않으면 즉시 실적에 영향을 주고 고객에게 버림을 받아 버리는 것은 매장에 제시하는 가격에는 품질, 선도, 안전성은 당연한 일이면서 접객 매너에 시작하는 회사의 고객에 대한 자세를 포함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기분을 소중히 조금이라도 고객에게 만족 하실 수 있는 경영에 매진 해 가기 때문에, 향후 모두 잘 부탁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