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Machine Store

★쁘띠 로손(petit-lawson) / 셀프레지 편의점

Paul Ahn 2019. 8. 30. 17:02

쁘띠 로손(petit-lawson) / 셀프레지형 편의점

http://www.lawson.co.jp/area/kanto/detail/petit-lawson/

 

사무실 내 편의점인 쁘띠 로슨(Petit Lawson) 2017 7 3일 월요일 도쿄 23개 구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로손 제품을 사무실 및 기타 장소에 무료로 보관할 수 있는 박스를 설치하고 셀프 체크아웃에서 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도쿄의 23 개 구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지불은 교통 전자 화폐 지불에만 해당됩니다.

고객은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하고 Suica 등을 들고 간단히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설치형 오피스에서 편의점 '쁘띠 로손 " 도내의 도입 거점, 100 개 돌파

https://www.ryutsuu.biz/strategy/j080319.html

 

로손은 2017년 8월 3일 설치형 오피스에서 편의점 '쁘띠 로손」의 도입 거점 100 곳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7월 3일부터 도쿄 23 구내에서 선행 도입을 시작하고 7월 30일의 시점에서 IT 형, 금융계 등 39 기업 57 곳에 도입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이미 도입이 결정된 거점은 65 기업 101 곳에서 당초 계획대로 되고 있다.

교통계 전자화폐전용 셀프레지를 도입 한 것이 특징으로, 셀프레지 의한 데이터 관리에서 인기 상품도 파악할 수있다.

 

7월 3일 ~ 30일까지 28일간의 판매 상황에서는 "자연 로손 선택 견과류 및 과일"(세금 포함 184엔)가 매출 1위, '메이지 가르보 방울반죽딸기 포켓팩 40g」(132 엔) 롯데 클랜 키 팝 조이 44g (108 엔)이 뒤를 이었다.

 

매출 베스트 10 중 5 종은 견과류와 기능성 표시 식품 초콜릿 등 '건강 계 상품」이어, 쁘띠 로손에서도 건강 지향의 고조를 받은 "건강 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었다.

 

향후 확장 제품은 선행 실험 결과를 근거로 한 로손 추천 상품을 바탕으로 도입 기업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교체 할 계획이다.

 

Ryutsuu

2017년 8월 3일